Saturday, July 19, 2014






예린.예서가 라비또빈백을 선물받았어요^^
예전부터 갖고싶던것 중 하나였는데... 이렇게
선물로 받아서 너무 감사하고 기쁘네요



무엇보다 아이들이 책을읽거나 tv볼때  앉아서
쉬고싶을때 등등 언제나 편하게 접할 수 있어서
너무 좋구요~ 토끼인형 다루듯 아이들이 친근해하고
좋아하네요^^

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




이번에 받은 빈백은 신상 헤링본 스타일이라
우리집 페브릭소파와도 너무 잘 어울이고 이쁘네요



가볍고 이동이 편하고 아이들이 다칠위험도 없어서 
장점이 참 많은 라비또 빈백이랍니다^^

http://www.rabitoshop.com/shop/

2 comments:

  1. 안녕하세요~
    저는 예린&예서의 팬이랍니다~
    카톡프로필을 예서의 영상을 캡처한 사진으로
    하고 싶은데 괜찮나요?
    무단도용이 염려되어 먼저 문의드립니다^^

    ReplyDelete
  2. 저도 예린이 사진을 카톡프로필로 하고싶은데 괜찮나요??

    ReplyDelete